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 4가지

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우리은행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하다가 분실 했다면 빠르게 인터넷이나 전화 혹은 방문을 통해서 분실 신고 하시는것이 카드분실에 따른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분실신고 하실분들은 아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

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 4가지

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은 크게 4가지인데 가장 빠른 방법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는 것이고,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우리은행 인터넷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만약 전화나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전화로 신고하는 방법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 분실신고를 합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 국내 : 1588-9955 / 1599-9955
☎ 해외 : 82-2-6958-9000

※ 누르는 ARS 이용시 대표전화로 전화를 건 후 8 ▶ 1(개인), 2(기업) 이용
※ 분실신고 및 승인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므로 영업시간과 상관없이 이용을 하면 되며 일반 상담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으로 신고하는 방

평소 우리카드 모바일 앱을 이용하고 있다면 앱에서 분신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우리카드 앱 다운로드(iOS)

1. 우리카드 앱 실행 > 로그인
아이폰, 안드로이드 폰에서 우리카드 앱 실행 로그인을 합니다.

2. MY > 분실신고
오른쪽 상단에 전체(삼선) 아이콘을 클릭 후, 전체메뉴에서 MY 탭 > 내 카드 관리 > 분실신고 메뉴를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3. 분실신고 하기
분실신고 버튼을 클릭 후, 분실신고하려고 하는 우리은행 체크카드, 우리카드 신용카드를 선택후 분실 신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PC로 신고하는 방법

PC를 통해서 카드 분실신고를 진행할 경우 우리카드 앱과 동일한 메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 4가지

1. 우리카드 홈페이지 > 로그인
PC에서 크롬이나 웨일 등을 이용해서 우리카드 홈페이지로 이동 후 로그인

2. MY > 분실신고
상단에 My 메뉴를 선택후 내 카드 관리 > 신고 메뉴를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3. 분실신고 하기
분실신고 화면에서 내가 보유한 카드를 확인 후 분실신고하려고 하는 우리은행 체크카드, 우리카드 신용카드를 선택후 분실신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영업점 방문 신고하는 방법

인터넷이나 모바일 혹은 전화 사용이 힘든 경우본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우리은행 지점을 방문해서 카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