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무료 실시간 TV 이용 방법 아시안컵 축구 중계, 인기드라마 공짜

티빙 무료 실시간 보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로 서비스 되는 OTT 플랫폼 서비스인데 아래 방법을 이용하면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및 다양한 인기드라마, 최신 영화 등을 티빙을 통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설명 드리는 방법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을 통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티빙(TVING) 기본 요금제

티빙 요금제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3가지 형태로 구분되는데 동시접속자나 화질에 따라 차이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티빙 서비스 요금제



티빙 무료 보기 (축구중계, 인기드라마)

아시안컵 축구 생중계 보는 법

아시안컵 축구 중계를 모바일이나 테블릿 기기, PC를 이용해서 보실 분들은 쿠팡플레이나 티빙을 통해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티빙을 통해서도 아시안컵 축구 중계 및 최신 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무료티빙 보기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빙 무료 보기 5가지 방법

티빙을 무료로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가단 간단하게 무료로 볼수 있는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티빙 무료체험권 이용하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구독하게 되면, 웹툰, 스포티비, 시리지온, 티빙 서비스 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첫달 무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 요금은 월 4,900원이지만, 첫달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대학생 이라면 최대 3개월까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해서 티빙을 무료로 최대 3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2. 티빙 42% 할인 받기

티빙 연간 이용권을 구독하면 월정액 기준으로 42% 할인된 금액으로 티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상품인 베이직 상품으로 비교해 보면, 1년에 66,000원으로 아시안컵 축구 생중계는 물론이고 최신 영화,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습니다.



3. 유플러스 멤버스 티빙 한달 무료 이용

유플러스 통신사 VIP나 VVIP 회원인 분들은 나만의 콕에서 구독을 선택하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체험권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체험권을 통해서 티빙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4. 대한항공 마일리지 티빙 무료 이용

대한항공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음 링크를 이용해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조회한 후, 바우처를 발급 받으시면 티빙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 링크를 통해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몰에 접속한 후, 스카이패스 → 마일리지 몰 → 라이프 자세히 보기 → 네이버 → 바우처 발급 메뉴를 클릭하고 개인인증을 통하면 네이버 플러스 멤머십 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티빙 무료


5. 무료 인터넷스트리밍 보기

아시안컵 축구 중계 및 프리미어리그 등 주요 해외 축구 경기를 무료 실시간 생중계로 보실 분들은 아래 무료 인터넷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무료 인터넷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특별한 회원가입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하시는 인터넷 환경에 따라 화질에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이상으로 티빙 무료 이용하는 방법 5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